INQUIRY

A/S 안내

콜센터

032-526-9209

또는

오랄픽 홈페이지
문의하기(INQUIRY) “AS 문의란”

이용 가능 시간

월~금요일 오전 9시 ~ 오후 5시

AS 안내

1. 무료보증기간 : 제품 구매일로부터 1년

(무상 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산정되므로 이를 증빙할 수 있는 영수증을 반드시 보관 하시고 구입일자를 기재하십시오.)


2. 품질보증기간에 해당되지 않는 유상수리

1) 소비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피해

2) 당사 서비스 센터가 아닌 장소에서 수리 또는 분해 조립하여 발생한 고장.

3) 사용전원의 이상이나 접속기기의 불량으로 인한 고장 (보증기간 불문)

4) 부품자체의 수명이 다한 경우.

5) 천재지변에 의한 고장 및 결함.

A/S 보내는 방법

A/S 내용을
메모합니다.

제품의 상태, 받으실 전화번호를 꼭! 메모후 동봉해 주세요.
(보증기간내 발생한 무상 서비스를 희망하실 경우 “영수증” 첨부

로젠 택배 또는
발송이 편하신 택배사

무상보증기간내 기기결함으로 발생된 제품은 착불 발송,
사용중 발생된 제품은 유상 발송해 주세요.

제품 포장 후
아래 주소로 보내주세요.

(우) 22745 인천시 서구 중봉대로 771번길 5-15, 2층
팝테크 032-526-9209

This post is also available in: 영어